오네시모 선교회 후원회 콘서트 성황리에 개최 > 미주교계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미주교계뉴스] 오네시모 선교회 후원회 콘서트 성황리에 개최

작성일 : 2025-10-22

페이지 정보

본문

신임 대표 임태우목사,  옛 발자취 따라 새로운 비젼 세워

오네시모 선교회 후원회(대표 임태우 목사, 후원회장 한영숙 권사, 총무 캘리 리 전도사) 콘서트가 지난 12일(주일) 오후 6시 플러톤 시에 위치한 은혜의 강 감리교회(담임 김태호 목사)에서 열렸다.

김석기 설립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콘서트는 임태우 목사의 기도에 이어 소프라노 황혜경, 메조 소프라노 정희숙, 바리톤 김정호, 바리톤 장상근 등 연주자들의 여러 독창과 중창이 선보여 졌으며 남성중창단 칸투스로 진행됐다. 

피아노 반주에 김소리 그리고 첼로 협연에 안찬송 연주자가 출연했으며 오네시모와 관련 영상 간증을 통한 사역 소개가 있었다.  

콘서트는 임태우 대표의 목사 부임 이후 길지 않은 시간 동안 준비됐음에도 성황리에 치뤄졌다. 특히 고등학교 어린 자원봉사자들부터 후원회 모든 회원들이 함한 섬김으로 세대간의 격차를 좁히며 성공적인 행사를 도왔다.

오네시모선교회는 세대의 전환점을 맞고 있다고 밝힌 관계자는 새롭게 부임한 임태우 목사와 함께 오네시모 선교회와 후원회는 이전 세대들의 발자취를 따르며 새로운 비젼을 세워나가며 오네시모가 무익한 노예에서 유익한 그리스도의 종이 되었듯이 갇힌 자들에게 변함없는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며 오네시모 같은 예수님의 유익한 일꾼들을 키워 나가는 사역을 계속해서 꿈꾸고 자한다고 강조했다. 

오네시모 선교회는 오직 후원회 회원들의 헌금으로 운영되는 비영리 단체이다.

캘리포니아 35개 교도소와 카운티 및 주정부 산하 감옥들을 직접 방문하며 사역중에 있으며 재소자들과 그 가족을 위한 사역과 후원을 해 오고 있으며 교도소 및 감옥 방문사역, 문서 사역, 성경 통신대학 및 예방사역, 추방자 연결 및 재활사역등을 통해 복음을 전하고 가르쳐 바로 세워 유익한 자로 세우는 데 헌신하고 있다.

한편 선교회는 후원회 회원들과 자원봉사자들을 모집하고 있다. 오네시모 선교회는 부에나팍 시에 위치해 있다. (7751 Stanton Ave. Buena Park CA 90620) 714-739-9100: https://www.onesimusministry.org/)   오네시모선교회 제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